해외 직구로 자라 가방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 상품이 정말 직구 상품인건지 아닌지 검색을 해봐야되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알게되었어요. 해외지역으로 바꾸니까 좋은점이 한국에 미리 들어오기전에 먼저 컬렉션을 볼 수도 있고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상품들도 볼 수 있더라구요. 스페인이 고장인 자라 ZARA이기 때문에 저는 스페인으로 지역을 설정해두고 확인했어요.
핸드폰이 아이폰이라 아이폰 기준으로만 설명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우선 설정에서 자라앱을 찾아 들어갑니다. 그리고 나서 맨 아래 저장이라는 부분에서 부팅 다시하기를 클릭해 초록색으로 활성화 시켜주세요.
그리고 나서 ZARA 자라앱을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지역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위쪽에 대한민국이 아닌 아래 다른 지역을 눌러줍니다.
저는 스페인으로 지역을 설정하려는데 영어로 SPAIN이라고 적어도 뜨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스페인의 또다른 말인 ESPANA 에스파냐를 검색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ES까지만 써도 바로 위쪽에 떠요. 이렇게 되면 설정 완료!
쿠키는 사용자 개인에 따라서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정까지 완료하면 이제 스페인지역에서 보는 자라앱이 되었어요. 이 상태에서는 새로운 컬렉션들도 볼 수 있고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상품들도 볼 수 있어요. 다만 배송은 바로 한국으로 안되기 때문에 배대지를 이용하셔서 주문해야되는거 같아요~
여기서 저는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구매한 자라 상품이 정품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상품 QR 검색을 해보려고 해요! 홈페이지 왼쪽 아래 돋보기 모양을 눌러줍니다.
그럼 이러한 창이 뜨게 되는데 여기서 3번째 스캐너를 눌러줍니다. 그 다음 카메라를 통해서 가방에 달려있는 텍의 QR을넣어줍니다.
상품의 코드가 살아있으면 위 이미지처럼 구매한 가방의 정보가 뜨게 되요! 이렇게 되면 정품... 맞겠죠?!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렉산더 맥퀸,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신발 한국사이즈 (0) | 2021.12.15 |
---|
댓글